[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웅진식품은 추석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홍삼 선물세트 7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장쾌삼은 1976년 출시된 웅진식품의 발효홍삼, 인홍삼 제품 브랜드다. 100% 국산 인삼과 홍삼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웅진식품 중앙연구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한 고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대표 제품인 ‘장쾌삼 홍삼력 골드’(4만원)는 6년근 홍삼 농축액과 청궁, 당귀, 영지 등 전통 소재를 더해 정성스럽게 마련한 제품이다. 70mL 30포의 구성으로, 소중한 분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좋다.
베스트셀러 제품 ‘장쾌삼 발효홍삼 력’(39,000원)은 홍삼 농축액과 6년근 홍삼을 발효시켜 유용한 성분의 체내 흡수를 돕는 발효홍삼이 함유된 제품이다. 부담없이 음용할 수 있는 85mL 용량에 유리병 구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웅진식품 장쾌삼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마련됐다. ‘장쾌삼 홍삼순액 100%’을 제외한 6종은 소비자가 기준 5만원 미만이다. 장쾌삼 선물세트는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등 전국 소매점과 농협, 온라인 유통 채널에서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믿고 마실 수 있는 웅진식품의 장쾌삼 선물세트로 추석 명절 정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웅진식품 장쾌삼 홍삼력 골드.[사진=웅진식품] |
hj030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