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 영화 관람권·아쿠아필드 스파 이용권 등 증정
[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르노삼성자동차가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 ‘프리미에르(PREMIERE)’ 론칭을 기념해 스타필드 하남에서 오는 31일까지 ‘PREMIERE, The ART of Journey’ 전시행사를 진행한다.
‘프리미에르 라운지’에서는 SM6와 QM6 프리미에르 모델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모델만의 고급사양을 체험할 수 있고, ‘PRMIERE Quiz’ 이벤트와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한다.
[사진 르노삼성차] |
PREMIERE Quiz 이벤트는 현장 QR코드를 통해 르노삼성차 홈페이지에서 웹 상담 신청을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웹 상담신청 완료 후 스페셜리스트의 도움에 따라 프리미에르 관련 퀴즈를 풀면,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젤라띠젤라띠 젤라또 교환권을 증정한다.
더불어 SNS 해시태그 사진 인화 서비스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프리미에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가족, 연인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하면 프리미에르(PREMIERE) 라운지에서 해당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참여 고객 중 매일 18명을 추첨해 메가박스 영화관람권(2인) 혹은 아쿠아필드 스파 주말 이용권(2인)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프리미에르(PREMIERE) 라운지’는 스타필드 하남 사우스아트리움 1층 입구에 위치해 있으며, 행사기간 중 매일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한다.
김태준 르노삼성차 영업본부장은 “프리미에르는 최고수준의 품질과 경험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도입한 르노삼성자동차의 최상위 플래그십 브랜드”라며 “이번 전시행사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프리미에르의 차별화된 고급 품질을 경험하고 완벽한 디테일이 자아내는 프리미엄 감성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