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뉴스핌] 내종석 기자 =경기 파주시는 파주개성인삼축제와 파주장단콩축제의 농특산물(가공품) 판매자 및 대행업체를 모집한다고 8일 밝혔다.
농특산물 모집은 오는 16일까지 진행하며 선정방식은 파주시에서 생산된 농특산물을 우선 선정하며 동일 품목 신청 시 해당 품목의 대표 단체를 우선 배정한다.
대행업체 모집은 20일까지 인쇄물, 광고물, 셔틀버스, 음향‧조명, 폐막공연 등에 대해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파주시 홈페이지(www.paju.go.kr)를 확인하면 된다.
파주시청 전경 [사진=파주시] |
파주개성인삼축제는 ‘파주인삼이 개성인삼입니다’라는 주제로 10월 19, 20일 2일간 열린다.
또 파주장단콩축제는 ‘웰빙명품, 파주장단콩세상!’을 주제로 오는 11월 22일부터 24일까지 3일간 임진각광장 및 평화누리 일원에서 개최된다.
올해 파주농산물제는 축제 참가자와 방문객이 함께 즐기는 재미있는 축제를 위해 더욱 넓어진 축제장과 다양한 퍼포먼스, 파주시 관광과 연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을 기획하고 있다.
특히 시는 사회봉사단체가 직접 참여하는 시민중심의 착한축제로 지속적인 만족도 평가를 통해 축제 운영 및 서비스 체계 개선, 안전‧위생관리로 믿고 즐길 수 있는 축제를 개최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파주농업기술센터 농업진흥과(031-940-5281~3)로 하면 된다.
paju1234@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