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부터 12일까지 판매
[서울=뉴스핌] 남라다 기자 = 롯데호텔제주는 '가을, 쉼을 물들이다' 패키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호텔제주 전경[사진=롯데호텔] |
9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 판매하는 해당 패키지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디럭스 가든 룸과 박당 조식 2인, 박당 풍차라운지 2인 이용 혜택,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 1개, 독일 스테들러 루나 색연필(24색) 세트, 해온 스위밍 쿠션 1개를 기본 특전으로 제공한다.
2박 투숙 시에는 랍스터 떡볶이 1회, 미니바 무료 혜택 1회가 추가 혜택으로 제공된다. 요금은 29만원부터이며,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예약 시 박당 3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간별 요금이 상이할 수 있으며, 세금 및 봉사료는 별도다.
패키지를 이용하면, 컬러링북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마음이 편안해지는 따뜻한 색감과 위트 있는 그림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주도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설찌'(Seolzzi)와 손잡고 가을 한정판 컬러링북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제주 관계자는 "곧 다가올 가을에는 일상의 스트레스는 잠시 접어두고 제주의 아름다운 가을 풍경이 담긴 컬러링북을 자신만의 색으로 물들이며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컬러링북은 롯데호텔제주의 랜드마크 '풍차 라운지'와 해질 무렵의 '해온', 푸른 제주 바다 등 보기만 해도 여행의 행복함을 추억할 수 있도록 총 21편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나만의 제주 여행을 한층 더 빛낼 수 있도록 인스타그램 컬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호텔제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고, 컬러링북을 채색한 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하면 자동 응모된다.
지정 해시태그는 #쉼을물들이다, #컬러링이벤트, #롯데호텔제주, #제주여행이며, 결과 발표는 12월 11일이다. 1등에게는 롯데호텔제주 프리미어 스위트 룸 숙박권을 선물하고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음료권을 제공한다.
nrd812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