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한국대중골프장협회가 한국골프대학교와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사단법인 한국대중골프장협회는 한국골프대학교와 22일 한국골프대학교 교수회의실에서 협회 관계자와 교직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한국의 골프산업 발전과 골프대중화에 기여하기 위하여 산학협약(MOU)을 체결했다.
한국대중골프장협회 박예식 회장(오른쪽)과 한국골프대학교 이윤보 총장(왼쪽)의 산학교류 협약 체결 모습. [사진= 한국대중골프장협회] |
양 기관은 ‘공동의 프로젝트 수행에 따른 인적교류 및 지식정보의 교환’, ‘공동 홍보 기획 및 마케팅 제휴’, ‘골프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현장실습 지원’ 및 ‘현장실습 학생의 회원사 골프장 이용시 우대 적용’ 등을 함께 협력하기로 했다.
양측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발전을 위하여 현장실습 지원, 골프장 경영 및 관리 효율성 제고를 위한 산업기술분야 교육지원 등 다방면으로 협력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국민들의 체력증진과 여가선용을 위해 골프대중화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대중골프장협회는 2011년 설립된 국내 유일의 골프 특성화 대학으로 골프 경기 및 산업분야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고 있는 한국골프대학교와 상호협력을 통해 맞춤형 인재를 확보하여 취업과 일자리 창출에 기여할 예정이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