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스윔웨어·샌들 등 ‘바캉스 포인트 아이템’ 판매
[대전=뉴스핌] 오영균 기자 = 최근 호텔에서 여름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이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은 선글라스, 스윔웨어 등 호캉스족을 잡기 위한 여름철 호캉스 필수 아이템들을 22일 내놨다.
호캉스를 떠날 때 꼭 챙겨야 할 게 있다면 바로 수영복. 8층 유니섹스 캐주얼 매장에는 여름철 멋스럽게 물놀이를 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비치웨어를 선보인다.
대표 상품 중 화려한 패턴의 랩스타일 원피스 수영복 세트는 꽃무늬, 나뭇잎 패턴이 그려진 허리에 끈을 묶는 랩 원피스로 날씬하게 보이는 효과를 줘 여성들이 많이 찾는 인기 아이템 중 하나다.
롯데백화점이 호캉스를 위한 필수 아이템을 소개했다. [사진=롯데백화점 대전점] |
1층 패션잡화 코너에서는 올 여름 선글라스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동양인의 얼굴 형에 잘 맞는 형태로 개발됐으며 투명한 틴트렌즈·오버사이즈 프레임·얇고 가벼운 메탈 소재 등이 특징이다.
편안하고 캐쥬얼한 스타일에도, 깔끔한 스타일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여름샌들도 쏟아져 나오고 있다.
2층 영캐주얼 매장에서는 편안하고 말랑말랑한 착화감에 비즈 장식을 부착한 S/S시즌 신상품인 트윙클 샌들과 심포니 샌들을 볼 수 있다. 특히 샌들의 뒷부분이 스트랩으로 돼 신고 벗기가 편해 여성고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롯데백화점 대전점 손을경 점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를 준비하는 분들이 많이 늘고 있다”며 “여름 바캉스 시즌 포인트 아이템을 찾는 고객에게 선택의 폭이 넓어 질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구성에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gyun50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