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기락 기자 = BMW코리아가 지난 19일 영종도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M 퍼포먼스 클럽 고객 100여명을 대상으로 ‘2019 M 퍼포먼스 클럽 트랙 데이’를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M 퍼포먼스 클럽 트랙 데이는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들에게 본인의 차량으로 직접 서킷을 주행할 수 있는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BMW M 퍼포먼스 클럽은 M 퍼포먼스 파츠 연 구매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BMW가 제공하는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멤버십 회원에게는 M 퍼포먼스 파츠 상시 5% 할인 혜택과 함께 △M 퍼포먼스 클럽 웰컴 패키지 △회원 전용 특별 쿠폰 △트랙 데이 초청 기회가 제공된다.
[사진 BMW코리아] |
또 전문 인스트럭터의 안전운전 교육과 BMW M 모델의 폭발적인 성능을 경험할 수 있는 온·오프로드 코스 주행, M4 GT4 택시 프로그램 등 다양한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아울러 △플라워 클래스 △가죽 키링 제작 클래스 △네온사인 클래스 △키즈 시네마 등 부대 프로그램도 제공됐다.
BMW M 퍼포먼스 클럽 회원 가입은 BMW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가능하며, 멤버십 기간은 파츠 구매 후 다음해 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1년간이다.
BMW M 퍼포먼스 클럽 가입 및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전국 BMW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BMW 커뮤니케이션 센터로 하면 된다.
peoplek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