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용석 기자 = 가족과 함께 즐기는 골프 챌린지 열린다.
한국프로골프협회(KPGA)는 8월12일 충북 충주 동촌 골프클럽에서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를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 대회는 가족 등 순수 아마추어들이 참가한다.
경기는 남녀 구분없이 가족 당 2인이 1팀이 되어 출전하고 총 72팀이 승부를 겨룬다. 1타씩 번갈아 치는 18홀 포섬 방식으로 진행되고 신페리오 방식으로 성적 집계 후 우승과 준우승, 3위 팀에게 시상 한다.
지난해 열린 '볼빅 패밀리 골프 챌린지' 모습. [사진= KPGA] |
각 팀의 개성 있는 사진 중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팀에게 주어지는 포토제닉상을 비롯해 니어리스트, 롱기스트, 메달리스트, 홀인원 등에 대한 시상도 준비돼 있고 호텔 숙박권, 골프 용품 등 푸짐한 시상품 등이 증정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볼빅 볼과 함께 팔토시 세트, 샤워젤, 마스크 팩, 모자와 우산을 포함한 다양한 기념품도 제공된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과 SNS를 통해 가능하다. ‘KPGA 패밀리 골프 챌린지’ 대회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을 보내면 된다.
개인 인스타그램에 #골프 #가족 #패밀리골프챌린지 #참가합니다 #도전이라는 5가지의 해시태그와 참가자 2인이 함께 찍은 사진을 업로드해서 참가 접수를 할 수도 있다. 신청 기간은 15일부터이며 선착순 마감된다.
finevie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