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민주 기자 = 평생교육기업 휴넷(대표 조영탁)은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한 ‘자신있게 동차합격 문제풀이반’을 선보였다.
‘자신있게 동차합격 문제풀이반’은 전문가가 직접 엄선한 6,350개의 고퀄리티 문항으로 개념정리부터 시간관리까지 탄탄하게 잡아주는 신개념 문제풀이로 진행된다. 신규 출간된 3종의 공인중개사 문제집 시리즈가 포함되어 있다.
문제집 시리즈는 초급편, 중급편, 고급편으로 각각 나누어져 있으며, <풀다보니 개념완성>, <풀다보니 실력완성>, <풀다보니 합격완성>으로 구성되어 있다. 휴넷의 공인중개사 과정은 에듀테크 기반의 단기 합격에 특화되어 있다.
통상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하기 위해서는 부동산학개론, 민법 등 총 6개 과목에서 기초, 심화, 기출, 모의고사 등 방대한 양을 단계별로 공부해야 한다. 반면 휴넷은 이러한 틀을 과감히 깨고, 전체 과목들 중에서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주제들을 80여 개로 추려내어 이를 15분 내외 동영상 강의로 콤팩트하게 구성했다. 타사 대비 4배 이상 공부 시간이 단축된다.
공인중개사 합격 시까지 평생 수강을 지원하는 ‘평생합격반’의 수강료는 39만원이다. 1, 2차 전 과목에 대한 동영상 강의와 교재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는 전액 환급된다. 이외에도 2020년 합격 준비반인 ‘단기합격반’(수강료 34만원)이 있으며, 입문자들을 위한 ‘왕초보스쿨’은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사진=휴넷] |
hankook66@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