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한 달간 럭키박스, 특가, 반값세일 등 진행
[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유진그룹의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 브랜드 에이스 홈센터는 브랜드 출시 1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홈센터는 지난 1년 간 고객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오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특가세일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6월 1일부터 2일까지 이틀 동안 진행되는 '행운의 럭키박스 이벤트'는 인기생활용품과 소형가전으로 구성된 3만원 상당의 상품이 담긴 리빙박스를 5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파격적인 가격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100원 특가 이벤트'에서는 송월타월과 백산수(2L)를 단돈 100원에 구입 가능하다. '반값 세일'에서는 조명, 인테리어 타일시트 등 주요 인테리어 자재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에이스 홈센터 1주년 기념 이벤트는 멤버십 회원에 한하며, 당일 신규 회원가입을 통해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입 당일 첫 구매 시 10%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이스 홈센터 관계자는 "고객들의 관심과 성원 덕분에 지난 1년 간 금천점을 시작으로 목동점, 용산점까지 매장을 확대 운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인테리어 상품과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에이스홈센터]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