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태훈 기자 = 키움 히어로즈 퓨처스팀 고양 히어로즈가 주부야구특공대를 모집한다.
키움 히어로즈는 "14일부터 20일까지 퓨처스팀 고양 히어로즈에서 운영하는 주부야구특공대 1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고양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1기는 고양시에 거주하는 30세에서 50세까지의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총 30명 모집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주부들은 구단 홈페이지(www.heroesbaseball.co.kr)에서 지원서를 내려 받은 후 지원동기, 설문지 등을 작성하여 이메일(pch@heroesbaseball.co.kr)로 접수 하면 된다. 모집 결과는 22일 발표한다.
![]() |
[사진= 키움 히어로즈] |
선발된 1기 대원은 기초 야구 용어 및 규칙, 상식 등을 배우는 기초반 과정을 먼저 수행하고, 2년차에는 고급반으로 승격해 심도 있게 야구 이론을 배우는 등 직접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1기 대원들에게는 본인은 물론, 배우자와 자녀들까지 고양 히어로즈의 모든 홈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시즌티켓을 제공하고, 모든 과정이 끝날 때마다 수료증을 수여한다. 또 키움 히어로즈의 홈경기가 펼쳐지는 고척 스카이돔 주중 초대권도 선물한다.
키움 히어로즈는 앞으로도 퓨처스팀의 연고시졍 고양시에서 고양시민들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구장 안팎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키움은 지난 2011년부터 8년 째 주부야구특공대를 운영하고 있으며, 양천구와 구로구에 거주하는 주부들을 대상으로 하는 키움 히어로즈 주부야구특공대 9기도 시즌 개막 전 모집, 현재 활동 중에 있다.
taehun0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