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표현 3종과 실제 음성 효과 지원
[서울=뉴스핌] 조정한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은 3일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인기 배우 유인나 캐릭터를 업데이트했다.
애교 넘치고 생기발랄한 매력으로 사랑받는 유인나 캐릭터는 특유의 개성을 담은 감정 표현 3종과 함께 실제 음성 효과를 지원한다. 또한, 캐릭터 사용 시 경험치 30% 증가 등 추가 기능을 갖는다.
[이미지 = 넥슨] |
넥슨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유인나 캐릭터 세트(50일)를 획득할 시 유인나 캐릭터(영구제) 선택권과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영구제 선택권을 획득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유인나 마우스패드를 지급한다.
또한, 유인나 캐릭터 세트를 얻으면 유인나 사인 폴라로이드, 마우스패드, 특별 칭호 5종, 5000SP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써린이날 투머치 쇼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오후 3시와 오후 9시 사이 매 정시마다 게임에 접속하면 영구제 선택권 3종과 최대 30만 통합 경험치 및 돌격/저격 기간 연장(100일) 등을 선물한다.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대 2,000SP와 30만 통합 경험치 및 황금 돼지 캐릭터 영구제 등을 추가 제공한다.
‘서든어택’의 유인나 캐릭터와 기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giveit90@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