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최주은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 ‘휘슬(WHISTLE)’에서 브랜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반려동물을 부르는 기분 좋은 소리의 의미를 담은 ‘휘슬’은 생활용품과 화장품에서 60여년의 기술과 노하우를 가진 애경산업이 만든 프리미엄 펫 케어 브랜드이다.
휘슬은 2016년 처음 선보인 후 반려동물의 피부가 사람과 달리 연약하다는 점에 착안해 △강아지 전용 샴푸 △강아지 전용 미스트 △배변패드 △고양이모래 △강아지∙고양이 겸용 약용 샴푸 등을 잇달아 출시했다.
[자료=애경산업] |
휘슬은 브랜드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강아지∙고양이 보호자 각 3333명, 총 6666명을 대상으로 휘슬 제품을 하나를 사면 휘슬제품을 증정한다.
가령 휘슬 강아지 전용 샴푸 1개를 구입하면 휘슬 강아지전용 미스트 본품과 휘슬 리얼 블랙 패드 여행용을 증정한다. 또 휘슬 리얼 블랙 패드 1개를 구입하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식이다.
고양이 보호자를 위한 증정행사에서는 고양이 모래인 휘슬 리얼 블랙 샌드 리필용을 1개 사면 동일한 제품을 하나 더 증정한다. 휘슬 리얼 블랙 샌드 용기를 3개 구입하면 리필용 2개와 강아지고양이 겸용인 휘슬 약용 샴푸를 증정한다.
휘슬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3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가 좋은 제품을 써볼 수 있도록 이 같은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입장에서 생각한 좋은 제품을 연구, 개발해 꾸준히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