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복지공단과 MOU를 체결
[서울=뉴스핌] 김지유 기자 = SK건설이 근로복지공단과 함께 지식산업센터 내 직장어린이집을 설립한다.
17일 SK건설에 따르면 지난 16일 근로복지공단과 SK V1 지식산업센터에 중소기업 공동직장어린이집 설립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SK V1 지식산업센터에 입주하는 중소기업 근로자들에게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됐다.
17일 SK건설에 따르면 지난 16일 근로복지공단과 SK V1 지식산업센터에 중소기업 공동직장어린이집 설립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전승태 SK건설 건축주택사업부문장(오른쪽)과 심경우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이 악수하며 협약서를 들어보이고 있는 모습. [사진=SK건설] |
SK건설은 지식산업센터 내 어린이집 설립를 위한 장소를 제공한다. 근로복지공단은 홍보와 컨설팅을 담당한다. 어린이집 설치와 운영에 필요한 비용은 함께 분담할 예정이다.
오는 5월 분양 예정인 구로 SK V1 센터를 시작으로 어린이집 설립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전승태 SK건설 건축주택사업부문장은 "SK건설은 지식산업센터 브랜드인 SK V1을 통해 입주기업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사회적 가치 창출에도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jiy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