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림 기자 = 넷크루즈는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인 ‘BigEye v1.0’과 NMS 등의 인프라를 통합 관리하는 ‘InfraEye v1.0’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사진=넷크루즈] |
넷크루즈는 브레인콘텐츠의 자회사인 빅데이터 기반 로그 및 네트워크 분석·관리 솔루션 전문 업체다. 나라장터 쇼핑몰에 등록된 ‘BigEye’ 제품군은 빅데이터 기반 로그 분석 플랫폼인 BigEye v1.0 로그 분석, 수집 라이선스인 BigEye v1.0 1GB/Day, 5Device, 대용량 수집 로그의 분배 관리를 위한 BigEye v1.0 로그분배관리컴포넌트다.
‘InfraEye’ 제품군은 기본 200 Elements의 네트워크를 관리 할 수 있는 Manager인 InfraEye v1.0 네트워크관리솔루션과 여기에 추가되는 장비의 네트워크 관리를 위한 InfraEye v1.0 네트워크관리솔루션 100Elements Add이다.
BigEye v1.0은 차세대 빅데이터 기반 솔루션으로 대용량 로그에 대한 수집, 저장, 검색, 분석 기능을 모두 갖춘 통합 로그 관리 및 보안 관제 솔루션이다. CC EAL2, GS 1등급 인증과 TTA의 공인 성능 시험 평가서를 보유하고 있다.
InfraEye v1.0은 Network 상에 연결된 모든 자원을 통합관리 하는 솔루션이다. GS 1등급 인증(CC 인증 미 대상 제품)을 보유하여 기술력이 증명된 제품이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은 조달청에서 운영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쇼핑몰로 엄격한 심사를 마친 제품 및 서비스만 등록 가능한 곳이다.
종합쇼핑몰 등록으로 넷크루즈는 자사에서 출시한 로그 및 네트워크 분석·관리의 통합 플랫폼을 모두 등록했다. 고객이 넷크루즈의 모든 제품을 나라장터 쇼핑몰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또한 회사 홈페이지에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구매 업무와 관련된 정보를 안내하여 구매자의 업무 편의성을 지원하고 있다.
박륜순 넷크루즈 본부장은 “기존의 통합 로그 및 보안 관제, 인프라 관리 솔루션들의 가격구조를 분석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최신 기술을 적용한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세심한 준비를 거쳤다”면서 “이번 등록을 시작으로 항상 최신의 기술을 접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고객들에게 최적의 IT 인프라 및 보안 관리 운영 환경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uri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