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9일까지 골프존서 진행…총 3억 상당 경품 제공
[대전=뉴스핌] 최태영 기자 = 한국타이어의 자동차 토털서비스 전문점인 티스테이션(T’Station)은 다음 달 29일까지 스크린골프 업체인 골프존에서 플레이를 즐기면 총 3억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골프 챔피언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플레이어에게 한국타이어 승용차 및 SUV용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스테이션 패밀리 쿠폰’을 증정한다.
또 매주 다양한 부문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플레이어와 홀인원, 풍선 맞히기 등 미션을 완수한 플레이어에는 한국타이어 제품 증정권, 골프용품 등을 준다.
우수 플레이어 시상 부문은 △전체 라운드의 스코어를 합산해 가장 낮은 타수를 가리는 ‘스트로크’ △가장 많은 라운드를 플레이하면 선발되는 ‘최다라운드’ △지정된 홀에서 가장 긴 비거리의 티샷을 선정하는 ‘롱기스트’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매주 순위를 가린다. 1위에게는 한국타이어 승용차 및 SUV용 제품 4개 증정권, 2위에게는 테일러메이드 M6 드라이버, 3위에게는 타이틀리스트 머슬백 컬렉션 캐디백을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지정된 홀에서 각 주차별 첫 번째 홀인원을 기록하면 한국타이어 승용차 및 SUV용 제품 4개 증정권과 플레이 중 등장하는 티스테이션 풍선을 세 번 맞히면 티스테이션 1만원 할인권을 지급한다.
[사진=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
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티스테이션 골프 챔피언십' 대회 모드를 선택해 플레이를 즐기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및 경품 관련 세부 사항은 골프존 홈페이지 이벤트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원석준 한국타이어 카라이프사업본부장은 "고객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전한다는 티스테이션의 가치를 한층 친근하게 전하기 위해 거의 전 연령층에서 즐기는 스포츠로 대중화된 스크린골프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ctyw@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