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레고코리아는 이달 말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 스튜디오의 영화 '어벤져스: 엔드게임' 레고 슈퍼히어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어벤져스 시리즈의 대단원을 마무리하는 이번 신제품은 영화 개봉에 앞서 공식 사진이 공개돼 국내외 팬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제품은 총 5종으로 어벤져스 히어로들이 역대 최강 빌런 타노스와 그의 군대를 막기 위해 벌이는 주요 전투 장면을 담았다.
가장 큰 스케일을 자랑하는 '어벤져스 얼티밋 퀸젯(76126)'은 어벤져스 히어로들이 거대한 전투기 퀸젯을 이끌고 지구에 침입한 치타우리 종족과 벌이는 격전을 연출했다. 이번 영화에서 처음 선보이는 어벤져스 팀 복장을 갖춘 블랙 위도우·호크아이·로켓·토르 미니피겨도 만나볼 수 있다. 영화 속 핵심 전투 장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 '어벤져스 연합 전투(76131)'는 어벤져스 본부를 배경으로 생존한 히어로들이 타노스와 벌이는 숨막히는 전투를 연출했다.
'어벤져스 아이언맨 연구소(76125)'는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는 모듈식 수트 보관소와 수트 착용 로봇, 이고르 수트 로봇 등 영화에서 보았던 토니 스타크의 연구소를 그대로 재현했다. 이외에도 영화에서 막강한 위용을 떨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어벤져스 워머신 버스터(76124)'와 스릴 넘치는 액션 장면을 재현할 수 있는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아웃라이더의 공격(76123)'이 출시된다.
레고코리아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단독 IMAX 상영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응모 방법은 오는 14일까지 레고 어벤져스 엔드게임 신제품 5종을 한 개 이상 구매하고 제품 조립 인증 사진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이중 300명을 추첨해 오는 24일과 28일 왕십리 CGV에서 IMAX 상영회를 개최한다. 당첨자는 오는 17일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해 공지된다.
[사진=레고코리아]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