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당신이 ~할 리가 없어' 'VGC보콤' 준비
메가박스, '우리 청소년인데요' '5D 오픈 기념 패키지' 진행
씨네Q, '연예인 DC' 이벤트 마련
[서울=뉴스핌] 장주연 기자 = CGV, 메가박스, 씨네Q 등 멀티플렉스 영화관이 4월 1일 만우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CJ CGV] |
CGV는 4월 1일 ‘당신이 ~할 리가 없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에서 일어나지 않을 상황을 연출한 고객에게 2D 영화 7000원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현장 발권 시 미소지기가 인지할 수 있는 수준이면 인증 가능하며 SNS 업로드 화면을 제시해도 된다.
예시로는 △극장 방문할 때 입지 않는 의상 착용 △물구나무, 모델 워킹 등 이색 행동 △50kg 역기, 성적증명서 등 이색 소지품 지참 등이다. 단 미풍양속 저해, 영업 방해 행동, 욕설 등의 위험 행동은 해당되지 않는다.
이벤트 참여 모습을 촬영해 해시태그(#당신이할리가없어 #만우절 #CGV만우절)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1명을 선정해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본인이나 다른 이벤트 참여자의 모습을 CGV 공식 페이스북에 제보하면 3명을 선정해 CJ ONE 5만 포인트를 선물한다.
만우절 특별 메뉴 ‘VGC보콤’도 준비했다. ‘VGC보콤’는 팝콘(대) 용기에 담은 콜라 1개와 탄산(중) 용기에 담은 팝콘 2개로 구성됐다. 기존 CGV콤보의 용량을 뒤바꾼 메뉴로 전국 105개 CGV에서 선착순 50개씩 한정 판매한다. 행사 당일 해시태그(#VGC보콤)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구매를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CGV콤보를 선물한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
메가박스는 ‘4월! 메가박스에서는 만우절이 4일?’ 이벤트를 준비했다. 4월 1일부터 4일까지 총 4일간 진행하며 ‘우리 청소년인데요’, ‘국내 최초 5D 상영관 오픈 기념 패키지 판매’ 두 가지로 구성했다.
‘우리 청소년인데요’ 이벤트는 성인 고객들이 현장에서 “우리 청소년인데요”를 외치면 본인 외 동반 3인까지 청소년 이벤트 요금이 적용되는 행사로 1인당 6000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메가박스, 국내 최초 5D 상영관 오픈 기념 패키지 판매’ 이벤트는 ‘2D+2D+1D=5D’의 의미를 담았다. 2D 일반관람권 2매와 더블콤보 1개를 2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는 메가박스 온라인스토어에서 가능하다.
[사진=씨네Q] |
NEW의 영화관 씨네Q는 전국 4개 지점(신도림·구미·경주·충주)에서 ‘연예인 DC’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일 씨네Q에서 티켓 구매 시 직원에게 자신이 닮은 연예인을 말하면 7000원에 영화관람이 가능하다. 연예인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캐릭터와 닮은꼴일 경우에도 같은 할인 혜택을 받는다.
이번 만우절이 월요일인 만큼 ‘먼데이 캐슬’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먼데이 캐슬’은 신도림점에서 매주 월요일 다양한 일본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행사다.
jjy333jjy@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