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휴식 위해 27일 전체 공연 취소
[서울=뉴스핌] 황수정 기자 = 배우와 스태프를 태운 차량이 26일 교통사고를 당한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측이 27일 저녁 공연도 취소했다. 배우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주기 위해서다.
[서울=뉴스핌] 윤창빈 기자 = 이진기(왼쪽부터),강성규,조권,강하늘,지창욱,고은성,임찬민,신혜지,이태은,홍서영이 5일 오후 서울 강남구 광림아트센터에서 열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프레스콜에서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다.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는 대한민국 육군의 뿌리가 된 ‘신흥무관학교’를 배경으로, 격변하는 시대를 살았던 사람들의 독립을 위한 치열한 삶을 다룬 작품이다. 2019.03.05 pangbin@newspim.com… |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제작사 쇼노트 측은 27일 공식 SNS를 통해 "'신흥무관학교' 출연 배우들의 공연장 이동 중 발생한 차량 접촉사고와 관련한 후속 조치로 27일 금일 오후 3시 공연에 이어 저녁 8시 공연까지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당초 이날 오전 27일 오후 3시 공연 취소 후 저녁 8시 공연은 정상 재개한다던 입장에서 달라졌다. 이러한 결정은 배우들에게 보다 충분한 휴식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27일 저녁 8시 공연 또한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된다. 공연은 오는 28일부터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신흥무관학교'는 대한민국 육군의 뿌리가 된 신흥무관학교를 배경으로, 격변하는 시대를 살았던 사람들의 독립을 위한 치열한 삶을 다룬 작품이다.
다음은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제작사 쇼노트 측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제작사 쇼노트입니다.
신흥무관학교 출연 배우들의 공연장 이동 중 발생한 차량 접촉사고와 관련한 후속 조치로 3월 27일(수) 금일 오후 3시 공연에 이어 저녁 8시 공연까지 취소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배우들에게 보다 충분한 휴식 시간을 제공하기 위한 결정이오니 관객 여러분의 너른 양해를 부탁드리겠습니다.
공연은 3/28(목) 저녁 8시부터 정상적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3월 27일(수) 저녁 8시 공연은 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될 예정입니다. 환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콜백 시 다시 한번 안내해 드릴 예정이며, 콜백은 3/27 (수)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관객 여러분께 공연 진행과 관련하여 혼란을 드려 죄송합니다.
hsj1211@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