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항공권‧해외호텔 등 즉시할인 혜택 제공
[서울=뉴스핌] 한창대 수습기자 = BC카드는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알렸다.
[사진=BC카드] |
BC카드는 이날부터 다음달 21일까지 페이북(paybooc)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20명을 추첨해 하와이 왕복항공권을 9만9000원에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29일 개별 안내되며 당첨된 고객은 5월5일에서 7월18일 중 희망하는 일정을 선택해 4월30일까지 결제하면 된다. 왕복항공권은 본인 포함 2매까지 예매할 수 있다.
BC카드는 국제선 항공권 즉시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2월31일까지 페이북 앱 또는 홈페이지 여행 카테고리에서 항공권을 검색하고 ‘여행엔BC’ 운임조건에 해당되는 항공권을 BC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3% 즉시할인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는 또한 4월 한 달 간 아고다에서 BC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일본호텔 8% △하와이‧중국‧마카오 호텔 10% △홍콩 호텔 10%(우리BC카드 고객에 한해)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익스피디아에서 BC카드를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하와이 호텔 1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는 이외에도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호텔스닷컴, 트립닷컴 등 BC카드 고객 전용 예약 사이트 링크로 접속한 뒤 프로모션 대상 호텔을 BC카드로 예약하는 고객에게 최대 10% 즉시할인 혜택을 상시 제공할 예정이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BC카드 고객이 합리적으로 여가생활을 즐기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express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