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부터 예식까지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어
[서울=뉴스핌] 한창대 수습기자 = 신한카드는 19일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댓웨딩 박람회는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에서 이달 23~2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CI=신한카드] |
신한카드는 올댓웨딩 박람회를 웨딩홀, 허니문, 가전 및 가구,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부터 신혼부부 재무컨설팅까지 예식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볼 수 있는 자리로 구성한다. 더불어 안마의자, 정수기, 운동기구 등 렌탈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획전도 마련한다.
신한카드는 참여 제휴사별로 최대 10%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 상담한 모든 고객에게 고급 면기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신한카드 고객은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올댓쇼핑 홈페이지와 올댓쇼핑 모바일앱 내 올댓웨딩에서 가능하다. 올댓웨딩은 신한카드가 운영 중인 웨딩 서비스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에게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presss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