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가수 백예린이 2년 만에 발매한 신곡으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백예린의 두 번째 솔로앨범 ‘아워 러브 이즈 그레이트(Our love is great)’의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19일 오전 8시 기준 멜론, 엠넷, 벅스, 소리바다, 지니, 올레뮤직, 플로 등 7개 실시간 차트 1위에 올랐다.
가수 백예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
이 앨범은 지난 2016년 12월 크리스마스 시즌 송 ‘러브 유 온 크리스마스(Love you on Christmas)’이후 2년 3개월 만의 신보다. 백예린 특유의 음원 파워를 자랑하며 차트를 싹쓸이했다.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는 ‘관계 안에서 서로 의도치 않게 피어난 불안함은 우리 잘못이 아니며, 결국 그것은 우리를 더 크게 만들어 줄 것’이라는 심오한 메시지를 담았다.
백예린은 차트 1위 직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덕분이다. 이룬 것 하나 없다해도 이렇게 사랑받고 기대 받고 기다려주는 분들 덕에 이것저것 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과분한 사랑과 존중, 정말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백예린의 새 앨범 ‘Our love is great’에는 타이틀곡 ‘그건 아마 우리의 잘못은 아닐 거야’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