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SBS '판타스틱 듀오2', 'K팝스타6'에 출연했던 김윤희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김윤희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2일 발매되는 데뷔곡 '비가 내려'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사진=케이문에프엔디] |
공개된 영상에는 섬에 홀로 남겨진 듯한 여성이 비를 맞거나 슬픈 눈으로 잔디 위에 누운 장면이 등장한다. 여성은 어두운 방 안에 덩그러니 있는 등 누군가를 그리워하며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영상은 필리핀의 아름다운 무인도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해 마치 영화 같은 이국적인 영상미를 선보인다.
티저 영상에는 데뷔곡 '비가 내려' 일부가 공개됐다. 별의 아픔을 절절하게 담아낸 멜로디와 그리움이 묻어나는 가사에 김윤희 특유의 맑은 음색과 짙은 감성이 더해져 애잔한 이별 노래를 예고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각종 해외 단편 영화제에 초청돼 국제적으로 실력을 인정받는 이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이와 감독은 "곡을 처음 들었을 때 느꼈던 한없이 외롭고 쓸쓸한 느낌과 누군가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모습을 표현하기 위해 필리핀의 무인도를 촬영지로 선택했다"며 "홀로 남겨진 여인의 쓸쓸함과 슬픔을 대자연 속에서 아름답게 표현하고자 했다"고 촬영 콘셉트를 설명했다.
김윤희 데뷔 싱글 ‘비가 내려’에는 동명 타이틀곡과 '처음이잖아요'까지 두 곡이 수록됐다. 오는 12일 오후 6시부터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감상 가능하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