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유튜브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설명회
[서울=뉴스핌] 김지나 기자 = SK텔레콤이 오는 9일 오후 2시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2019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지원자를 위한 채용설명회 'T 커리어 라이브(T-Career Live)'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
SK텔레콤은 지난해 첫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열어 약 1만 5000명 시청 수를 기록하는 등 취업준비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는 실시간 소통을 강화해 스튜디오에 초대된 20대 취업준비생 3명이 채용 담당자, 직무별 실무자들과 직접 만나 궁금증을 해결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T 커리어 라이브'는 SK텔레콤 공식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TworldTV)에서 채용 전형 및 직무 소개, 취준생 고민 상담소 등의 순서로 생중계된다.
직무 소개는 2부에 걸쳐 진행된다. 1부에서는 기업 간 거래(B2B) 사업개발, 유·무선 통신 인프라, 코어‧플랫폼 인프라 직무를 설명하고, 2부에서는 사물인터넷‧데이터 사업, 인공지능사업‧서비스 기획, 모빌리티 서비스 기획 직무를 소개할 예정이다.
SK텔레콤은 취업준비생들이 사전 등록한 질문과 생방송 중 올라오는 실시간 질문에 대해 상세하게 답할 계획이다.
한편 SK텔레콤은 지난 4일부터 2019년 상반기 인턴사원 모집을 시작했다. 서류 접수는오는 15일 24시까지 SK 채용 홈페이지(www.skcareers.com)에서 할 수 있다.
abc123@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