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대표이사 박재영)가 올해도 어김없이 LOTTE LPGA CHAMPIONSHIP 참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제이티비 스테디샐러 중 하나인 이 상품은 LOTTE LPGA CHAMPIONSHIP 최종 라운드를 참관할 뿐만 아니라 골프 18홀 라운딩과 하와이 관광까지 할 수 있어 특히 골프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많다. 라운딩(CORAL CREEK, WAIKELE, EWA C.C 中 1택)을 하는 데에 드는 그린피와 전동카트, 왕복 차량비는 모두 무료이며 호놀룰루 시내와 오아후 섬, 폴리네시안 민속촌 등 하와이 대표 명소를 여행한다.
[사진=롯데제이티비] |
2019 LOTTE LPGA CHAMPIONSHIP은 세계적인 골프대회로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하와이 Ko Olina Golf Club에서 개최된다. 올해 역시 박인비와 미쉘 위 등 세계 최고의 여성 프로골퍼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롯데제이티비는 LOTTE LPGA CHAMPIONSHIP 참관 상품을 비롯한 롯데자이언츠 스프링캠프 참관단, 롯데 아라이리조트 상품 등 앞으로도 그룹 인프라를 적극 활용한 다양한 여행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제이티비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ouz@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