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진코믹스 최대 66% 할인 프로모션 진행
네이버웹툰, ‘용비불패 완전판’ 독점 공개
[서울=뉴스핌] 정광연 기자 = 설연휴를 맞아 국내 최대 웹툰 플랫폼인 네이버웹툰과 레진코믹스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레진코믹스] |
레진엔터테인먼트는 설 연휴를 8일까지 레진코믹스 인기 웹툰 16편에 대해 ‘설 특집 최대 1코인으로 파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작은 평민에서 왕이 된 여인의 이야기를 그린 사극 웹툰 ‘여혜’, MMORPG 게임을 소재로 한 판타지물 ‘롤플레잉겜만화’, 우리 시대 청춘들의 현실을 그린 성장로맨스 ‘케세라세라’를 포함 로맨스드라마 ‘밍기뉴’, BL웹툰 ‘그 끝에 있는 것’ ‘달콤한 남자’, ‘우주, 소년’, 개그물 ’노멀 모드’ 등 전연령 작품 8편을 포함 총 16편이다.
해당 작품들은 레진코믹스 장르별 대표작으로 정주행이 가능한 시즌 완결작과 본편 완결작 등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기존 회차당 2코인부터 4코인이던 인기 웹툰들을 1코인부터 2코인까지 최소 33%에서 최대 66%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레진코믹스는 또한 이벤트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웹툰 단행본과 코인쿠폰, 캐릭터 상품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네이버웹툰은 설 연휴를 맞아 4일부터 한국 무협만화의 대표작인 ‘용비불패 완전판’을 독점 공개한다.
용비불패는 네이버웹툰 대표 인기작인 ‘고수’를 연재중인 류기운·문정후 작가의 전작으로 국내에서만 200만부 이상 판매된 한국 무협만화의 전설적 걸작이다.
주 작품의 세계관이 하나로 연결돼 지난해 6월 고수 연재분에 용비불패의 히로인 ‘빙옥선제 홍예몽’이 등장했을 때는 용비불패가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용비불패 완전판은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독자를 위해 전체 스크롤 편집을 진행해 가독성을 높였고 화질이 낮은 컷들도 대폭 수정하여 완전판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고화질로 제공된다.
용비불패 완전판은 4일부터 월·수·금 주 3회로 연재되며 네이버웹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peterbreak22@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