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현석 기자 = 값비싼 공무원 인강 수강료에 대한 수험생들의 불만이 공무원 카페나 블로그, 커뮤니티 등 곳곳에서 터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7급·9급·경찰·소방 공무원 전문 브랜드 해커스공무원에서 출시한 ‘7급 전용 합격패스’가 수험생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7급 전용 합격패스는 월 2만 원대 수강료로 해커스공무원 7급 공무원 전 강좌를 2년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추가 비용 없이 국어·영어·한국사 기본서는 물론 기출문제집까지 강의에 필요한 모든 교재를 제공한다.
해당 강좌는 7급 합격생들이 추천하는 해커스공무원 7급 전문 스타 강사진들로 구성됐다. 경제학 김종국, 헌법 신동욱 강사와 더불어 최근 한국사 윤승규, 헌법 박철한 강사 등이 합류하게 되면서 탄탄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특히 해당 강사진과 커리큘럼은 이*영 수강생이 2018 지방직 7급에 합격하면서 그 품질이 인정돼 많은 수험생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영 합격생은 10개월이라는 짧은 기간 만에 경제학과 행정법에서 100점이라는 고득점을 맞으며 합격해 주변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해커스공무원 측은 7급 전용 해커스토익 인강과 외무 영사직 전용 제2외국어 강의까지 제공해 7급 공무원 시험 합격을 지원하겠다는 입장이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최근 공무원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지속해서 높아지는 수강료로 인해 고민하는 것을 알고 있다”며 “월 2만 원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질 높은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해커스공무원의 7급 전용 합격패스 관련 수강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공무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kintakunte8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