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인근 KG타워 6개층 입주..인근 대기업 및 IT기업 위치
[서울=뉴스핌] 김신정 기자 = 공유오피스 위워크(WeWork)가 오는 4월 강남역 인근에 '위워크 강남역 2호점' 문을 연다
14일 위워크에 따르면 새 지점은 강남 지역 내 9번째 지점이 될 예정이다. 위워크 선릉 2호점과 이달 오픈한 위워크 삼성역 2호점을 포함해 현재 강남 업무 지구(GangnamBusiness District, GBD)내 7개의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위워크 강남역 2호점은 강남역 인근 KG타워의 6개층에 입주한다. 넓은 메인 라운지 공간은 타 위워크 지점과 마찬가지로 멤버들을 위한 공용 공간으로 꾸며진다.
공유오피스 위워크(WeWork)가 오는 4월 강남역 인근에 '위워크 강남역 2호점' 문을 연다 [사진=위워크] |
KG타워는 지하철 2호선 강남역과 다수의 광역버스, 간선버스 정류장이 도보 거리 내에 있다. 인근에는 여러 대기업과 IT 벤처 기업들이 위치해있다.
위워크는 이달 기준으로 총 12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위워크는 강남역 2호점 외에도 오는 4월 서울 지역 외에서 처음으로 오픈하는 지점인 위워크 서면, 오는 여름 문을 여는 위워크 홍대 등 신규 지점의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위워크 코리아 제너럴 매니저인 매튜 샴파인(Matthew Shampine)은 "위워크 강남역 2호점의 오픈을 통해 강남 업무 지구 내에서 증가하고 있는 위워크 커뮤니티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고, 인근 지점 간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za@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