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박효주 기자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수험생들의 선전을 기원하는 수능 시즌 제품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총 70여종으로 수험생에게 힘이 되는 위트 있는 응원 메시지로 합격 기운을 가득 담았다. ‘니가 아는 문제만 떡하니’, ‘럭키 오키도키’ 등 응원 메시지를 센스 있는 그래픽으로 디자인하고, 선명한 색감의 패키지를 활용해 가심비(價性比)를 높였다. 찹쌀떡, 수제엿 등 전통적인 제품부터 케이크, 초콜릿까지 다양하고 실용적인 구성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은 네잎 클로버 모양의 초콜릿으로 행운 에너지를 가득 불어 넣어 주는 ‘행운 가득 럭키’다. ‘어엿한 합격생’은 초콜릿, 쿠키, 씨리얼바 등을 다양하게 구성해 합격의 기쁨을 만끽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입학대길’은 찹쌀떡, 호박엿 등 한입거리 간식에 위트 있는 응원 문구를 더한 제품이다.
이 외에도 응원하는 자리에 함께 모여 즐기기 좋은 케이크도 눈길을 끈다. ‘행운 가득 합격 초코’는 진한 초코 무스와 초코 크런치가 어우러진 사각 형태의 케이크로, ‘예감조코, 기분조코, 합격초코’ 라는 위트 있는 합격 메시지를 케이크 위에 올렸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한 해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고 최상의 컨디션으로 최고의 성적을 내라는 응원의 마음을 담아 이번 제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수능 시즌 제품.[사진=CJ푸드빌] |
hj0308@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