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은미 기자 = 젊은 감성을 자극하는 감성 뷰티 브랜드 일루일리가 헤어 제품을 론칭했다.
출시 라인은 핑크 샴푸, 퍼플 샴푸, 옐로우 샴푸, 그린 샴푸, 트리트먼트, 헤어 미스트, 두피 미스트 헤어 에센스다. 핑크 샴푸의 효능은 수분과 염증 케어에 뛰어나며 푸석푸석 건조한 헤어를 위해 비타민E와 장미 추출물을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퍼플 샴푸의 효능은 항염과 보습이며 라벤더 오일을 함유해 각종 스트레스와 미세먼지에 노출된 두피를 힐링해준다. 옐로우 샴푸의 효능은 정수리 냄새 탈취와 딥 클렌징이다. 그린 샴푸는 민감해진 두피를 진정해주는 데 탁월하다. 핑크 트리트먼트는 잦은 염색과 펌으로 거칠어진 모발을 부드럽고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 |
헤어, 두피 미스트는 꽃 담은(핑크, 퍼플) 라인, 봄 담은(옐로우, 그린) 라인 세트로 판매된다. 그 종류로는 건조하고 푸석한 두피를 향기롭고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봄 담은 헤어 퍼퓸(옐로우)’, 검은콩 추출물을 함유한 ‘봄 담은 스캘프 퍼퓸(그린)’, 동백나무씨 오일을 함유한 ‘꽃 담은 헤어 퍼퓸(핑크)’, 석류 추출물을 함유한 ‘꽃 담은 스캘프 퍼퓸(퍼플)’이 있다.
헤어 에센스는 모발에 윤기와 탄력을 더해줄 수 있는 식물성 오일 동백나무씨오일이 들어있어서 모발에 남아있는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또한 모발 사이사이 오일 코팅을 해주어 볼륨감을 잃지 않으면서 윤기와 탄력 그리고 보습력까지 책임지는 제품이다.브랜드 관계자는 “‘너만의 고유의 빛깔을 사랑하라’를 모토로 자신을 사랑하고 나를 위한, 나만의 컬러 레시피로 자기 본연의 빛깔에 광채를 더하는 감성 뷰티 브랜드다. 톡톡 튀는 색깔과 향을 감각적으로 사용한 감성 샴푸를 시작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 두피 미스트, 헤어 미스트, 스킨케어 라인까지 출시해 젊은층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루일리는 헤어 케어 라인에 이어 피부 기초 라인 출시를 준비 중이다.
kimem@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