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솔로 가수로 변신한 ‘만능 치트키’ 샤이니 키(에스엠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신곡이 드디어 공개된다.
키의 첫 디지털 싱글 ‘Forever Yours’(포에버 유어스)는 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에서 오픈된다.
키키의 솔로 데뷔곡 ‘Forever Yours’는 청량한 트로피컬 하우스의 바이브가 돋보이는 R&B 팝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이 서로에게 푹 빠진 모습을 담아 설레는 감정을 느낄 수 있다. 키의 매력적인 음색과 피처링으로 참여한 소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를 이뤄 '귀호강'을 예고한다.
또한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사랑하는 상대를 찾아 떠나는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표현함은 물론, 키의 다채로운 매력과 개성 있는 퍼포먼스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키는 이날 오후 4시 네이버 V SMTOWN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콘텐츠 ‘Key-log’(키-로그)를 첫 공개하며, 매주 화요일마다 키의 솔직담백한 일상과 첫 솔로 앨범 준비 과정이 담긴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키는 금일 오후 8시 방송되는 KBS 쿨FM ‘악동뮤지션 수현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