흡입구만 교체해 진공청소·물걸레 청소 가능
'자동 물공급 시스템'으로 걸레 마르지 않게
[서울=뉴스핌] 황유미 기자 = LG전자가 물걸레 기능을 더한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신제품을 출시한다.
LG전자가 물걸레 전용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탑재한 코드제로 A9 신제품을 출시한다. [사진=LG전자] |
LG전자는 다음 달 초 물걸레 전용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물걸레'를 탑재한 코드제로 A9 신제품(모델명 A978IA, A978VA)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흡입구를 바꾸는 방식으로 물걸레 청소가 가능하다.
이 제품에는 청소하는 동안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전자식 펌프가 패드에 물을 적시는 '자동 물 공급 시스템'이 적용됐다. 청소 방식이나 바닥 재질에 따라 1·2·3단계로 물 공급량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는 기존 흡입구들과 마찬가지로 청소기에 탑재된 멀티형 간편 충전대에 보관할 수 있다.
기존 코드제로 A9 사용자는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만 별로 구매해 사용할 수 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차별화된 성능과 편의성은 물론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기능을 더해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LG전자는 신제품의 청소성능을 경험할 수 '코드제로 A9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100인의 국민체험단'을 운영한다. 모집기간은 다음달 10일부터 23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내달 10일 LG전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hum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