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민경하 기자 =생활용품 기업 깨끗한나라가 순수한면 제로(ZERO)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순수한면 제로 정착 프로모션’은 생리대 선택에 어려움을 겪거나 불안함을 느끼는 소비자가 안심하고 순수한면 제로에 정착하도록 돕는 이벤트다. 순수한면 제로로 정착한 소비자들의 후기를 함께 나누고, 소비자가 미리 제품을 사용해볼 수 있도록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셋째 주까지 진행된다. 매주 25명씩 총 400명을 모집해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순수한면 제로 정착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순수한면 제로는 100% 순면커버를 사용했고,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피부 무자극 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해 피부 자극 걱정을 줄였다.
흡수층도 차별화해 북미 청정지역 100% 천연펄프 흡수층을 사용했다. 또한, 소비자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 코드를 통해 제품 성분을 바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자신에게 맞는 생리대를 찾기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제품에 대한 정보를 충분히 접하고 먼저 체험한 후, 자신에게 맞는 생리대를 선택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생활용품기업 깨끗한나라가 순수한면 제로(ZERO)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2018.09.04 [사진=깨끗한나라] |
204mkh@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