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장유성 기자 = 한국도로공사 중부고속도로 마장프리미엄휴게소에서는 지난 20일 이천시 마장면 목리마을 무의탁 노인과 어르신들을 휴게소로 초청해 함께 식사를 대접하는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나눔활동은 한국도로공사와 마장프리미엄휴게소가 지역사회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ex-나눔 FOOD’ 기부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마장프리미엄휴게소는 휴게소 대표음식과 신규 개발된 매장 음식의 품평회도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한국도로공사 현영학 경기광주지사장이 직접 참여한 가운데 음식 품평회가 진행됐다.
마장프리미엄휴게소는 푸드코트의 대표 음식인 소고기국밥과 신규매장 마장소반의 프리미엄 한식인 한우불고기비빔밥, 짬뽕 초당순두부, 황태해장국 등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마장소반의 프리미엄 한식은 이천의 대표 상품인 임금님표 이천쌀을 사용하고, 주문후 고객들이 기다리는 시간동안 간식거리 뻥튀기를 제공, 셀프 무료 반찬 서비스바를 운영해 다른 휴게소에 비해 차별화를 시행하고 있다.
한편 휴게소 관계자는 “앞으로도 마장프리미엄 휴게소는 지역 사회와의 상생과 휴게소의 서비스, 음식 품질 등을 높여 고객만족도를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ysj@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