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식샤를 합시다3’가 결국 조기 종영한다.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진은 22일 “드라마에 출연 중인 배우 윤두준 씨가 병역의 의무를 수행하기 위해 오는 24일 입대하게 되면서, 제작진은 16회로 예정됐던 방송을 14회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서울=뉴스핌] 최상수 기자 = 배우 윤두준이 10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열린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8.07.10 kilroy023@newspim.com |
이어 “‘식샤’ 시리즈의 ‘식샤님’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윤두준 씨의 갑작스런 입대가 안타깝지만, 드라마를 아껴주시는 시청자 분들께 마지막까지 좋은 작품 선보일 수 있도록 극중 구대영(윤두준)과 이지우(백진희)의 이야기는 기존 기획방향에 흔들림 없이 담아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이미 16회까지 계획되었던 스토리를 토대로 대본은 수정 완료되었으며, 주요 스토리 위주로 압축하여 줄거리에는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제작진은 ‘식샤를 합시다3’ 조기 종영으로 인해 15~16회차 방송이 예정됐던 다음달 3일과 4일 대체 편성안을 논의 중이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