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렁크, 그레뱅에서 놀자', 10월14일까지 개최
호텔숙박권·크렁크 선글라스 등 이벤트 선물도 증정
[서울=뉴스핌] 이현경 기자 = 그레뱅 뮤지엄에서 밀랍인형이 된 지드래곤과 YG셀럽베어 크렁크를 만날 수 있다.
'크렁크, 그레뱅에서 놀자!' 특별전 포스터 [사진=YG플러스] |
파리에서 온 세계 최고의 셀럽 밀랍인형 박물관인 그레뱅 뮤지엄은 개관 3주년을 기념해 지난 27일부터 오는 10월14일까지 '크렁크, 그레뱅에서 놀자!' 특별 콜라보레이션 전시를 개최한다.
그레뱅 뮤지엄은 개관 이래 다양한 문화 콘텐츠와 협업을 통해 이색적인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이번 여름을 맞이해 뮤지엄은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가족과 2030세대, 한국을 찾은 외국인들에게 크렁크와의 특별한 만남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크렁크는 가수 이하이, 지드래곤, 위너 등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의 영상에 출연해 온 인기 캐릭터로 지난 2017년 '아이 캔트 베어(I can't bea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하면서 단독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전시장 내부. 크렁크와 지드래곤(위), 싸이와 크렁크 등 셀럽의 밀랍인형 [사진=YG플러스] |
이번 전시에서 150cm 대형 크렁크와 빅뱅 멤버 5명을 만나볼 수 있다. 런던 출신의 현대미술 아티스트인 스티븐 윌슨의 '버블 크렁크(Bubble KRUNK)', '멜티트 크렁크(Melted KRUNK)', '코스믹 크렁크(Cosmic KRUNK)'와 아티스트 모넬로의 '수퍼 콤비(SUPER COMBI)', '크렁크 마스크(KRUNK MASK)' 등 크렁크를 주제로 한 작가들의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함께 전시된다.
이번 특별전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한정판 기념 뱃지를 제작해 크렁크 특별 패키지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증정하고 그레뱅 뮤지엄 곳곳에 숨은 크렁크를 찾으면 호텔 숙박권과 크렁크 선글라스, 모자, 쿤토이 피규어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1층 기념품 샵에서는 크렁크 MD상품도 준비돼 있다. 자세한 내용은 그레뱅 뮤지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