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2차전지 보호회로 및 카메라모듈 전문기업 파워로직스(대표 김원남)가 오는 21일 오후 4시 반 여의도 한국거래소 별관에서 기관투자가 및 애널리스트를 대상으로 기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9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파워로직스는 경영실적 및 전망, 신규사업 등 경영전반에 대한 설명을 통해 기업가치를 제고할 방침이다.
특히 파워로직스는 전기 자동차 분야와 신규사업인 전장 산업 분야에 대한 진행상황과 경쟁력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파워로직스는 자체 개발 BMS(Battery Management System) 적용 기술과 다양한 배터리를 이용한 배터리팩 개발 경험을 통한 시스템 설계 기술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 완성차 업체 및 배터리 업체와의 본격적 제휴를 진행 중이다.
최근 파워로직스는 고객사인 삼성SDI의 베스트 파트너사로 선정됨으로써 2차전지 분야의 사업경험과 기술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외 메이저 스마트폰의 후면카메라에 듀얼 및 트리플 카메라모듈 채택이 확대됨에 따라 매출 증가와 수익선 개선이 기대되며, 자동초점방식(Auto Focus) 카메라모듈의 핵심부품인 엑츄에이터 개발에도 성공, 본격 양산 준비 중이다.
파워로직스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계기로 적극적으로 외부 투자자와 만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같은 날 파워로직스 모회사인 탑엔지니어링도 사업현황, R&D 현황 등에 대해 함께 기업설명회를 갖는다.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