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양진영 기자 = 걸그룹 프리스틴 유닛 프리스틴V가 강렬하고 센 언니 같은 매력을 위해 준비한 킬링 포인트를 소개했다.
10인조 걸그룹 프리스틴의 5인조 유닛, 프리스틴V(나영, 결경, 은우, 레나, 로아)가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싱글 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 쇼케이스에서 유닛 타이틀곡 '네 멋대로'의 포인트 안무와 함께 무대에서 팬들이 주목해야 할 부분을 짚었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걸그룹 프리스틴V가 28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열린 싱글 앨범 ‘라이크 어 브이(Like a V)’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원하는 것을 망설임 없이 얻어내는 자유분방함과 솔직함을 담아낸 메시지가 인상적인 곡으로 기존에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를 선보인다. 2018.05.28 leehs@newspim.com |
'네 멋대로'의 포인트 안무를 소개해달라는 말에 결경은 'GET IT 춤'을 직접 시연해 보였다. 그는"'겟 잇, 힛 잇, 킬 잇' 이 부분에서 총을 쏘는 듯한 동작이 안무의 포인트"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리더 나영도 "첫 유닛이다보니 무대에서 보여드릴 표정이나 퍼포먼스 연구를 많이 했다. 퍼포먼스를 중점으로 보시면 프리스틴V의 매력을 느끼실 수 있을 것. 중간 중간에 빌런 같은 자유분방하고 솔직한 표정을 만날 수 있다"고 말했다.
나영은 "다크 앤 카리스마. 강렬한 이미지가 떠올랐으면 좋겠다"고 프리스틴V가 의도하는 콘셉트를 설명했다. 그를 비롯한 멤버들은 결경이 소개한 주요 파트에서 180도 바뀌는 표정 연기를 선보이며 본 무대에 기대감을 더했다.
프리스틴V는 이날 오후 6시 타이틀곡 '네 멋대로'가 수록된 첫 미니 앨범 'Like a V'를 발표하고 본격 유닛 활동에 나선다.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