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양섭 기자 = 바이오 및 의료기기 전문기업 시너지이노베이션이 주주들과의 소통 확대에 나선다.
시너지이노베이션은 다가오는 16일 오후 5시부터 서울 서초구 서초동 호텔 페이토 강남 미팅룸에서 진행되는 '㈜시너지이노베이션 주주 간담회'를 위해, 오늘부터 홈페이지 사전 참가신청 접수를 받는다고 4일 밝혔다.
시너지이노베이션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1분기 실적 배경 등의 최근 회사상황은 물론, 향후 성장 방향 및 비전 등에 대해 주주들과 의견을 나눠가며 소통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시너지이노베이션 구자형 대표이사는 "평소 시너지이노베이션의 주주로써 깊은 관심을 가져주신 주주들과 소통을 강화하고, 작년 7월 대표이사 취임 이후 추진 중인 ‘바이오 매니지먼트 플랫폼’에 대한 비전을 주주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 시너지이노베이션은 공평하고 투명한 정보공유를 통해 상장기업의 소명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주주 간담회는 시너지이노베이션 주주 중 사전에 참가 신청한 개인주주만 참석할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 접수는 이날부터 11일 오후 6시까지 시너지이노베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일정, 장소 등 간담회 관련 세부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sup825@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