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핌] 김민경 기자 = 신한금융투자는 신한은행에서 개설한 증권계좌 'S-Lite' 고객에게 무료 수수료, 일본 여행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Spring LITE'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S-Lite계좌는 신한은행 지점 및 sol앱에서 개설 가능한 증권 계좌다. 이번 'Spring LITE' 이벤트는 S-Lite 고객을 대상으로 네 가지 부문으로 진행한다.
먼저 무료 수수료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 고객에게 온라인(HTS, MTS, 웹) 주식 거래 무료 수수료를 제공하며 특정 기간 휴면 고객, 기존 수수료혜택 연장 고객도 포함한다.
거래 금액에 따라 오사카 여행권, 외식 상품권, 골프 그린피/카트비 지원, 제주도 신라호텔 숙박권을 추첨으로 제공하는 주식거래 이벤트도 제공한다. 첫 거래 고객 중 2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 2매씩도 추첨으로 증정한다.
주식입고 선착순 이벤트도 있다. 이벤트 기간 중 3000만원 이상 입고한 경우 금액에 따라 30만원, 5만원, 2만원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S-Lite 고객이 신용주식 거래 시 연4.4% 특별금리를 3개월 동안 제공하는 신용 주식거래 이벤트도 있다.
신한금융투자 관계자는 "수수료도 금리도 가볍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은행 어플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고 전했다.
cherishming17@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