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월드 투어 콘서트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CJ E&M> |
[서울=뉴스핌] 이지은 기자 = 워너원의 월드 투어 콘서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17일 워너원 측은 “오는 6월 1일부터 3일까지 고척 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월드투어 ‘워너원 월드 투어 - 원: 더 월드(Wanna One World Tour ’ 서울 공연 티켓 팬클럽 선예매를 이날 오후 8시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일반 예매는 오는 19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와 같이 예스24를 통해 오픈한다.
특히 워너원은 지난 ‘워너원 프리미어 쇼콘’ ‘프리미어 팬콘’을 모두 매진시킨 만큼, 이번 티켓팅 역시 치열한 전쟁이 연출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날 공개된 ‘원 더 월드’ 메인 포스터에는 별빛이 쏟아지는 광활한 공간 속 워너원이 담겨있다. 멤버들은 전 지구 곳곳의 워너블들과 하나가 되고, 전 세계로 워너원의 ‘Golden Age’를 펼치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더욱이 둥근 황금빛 실루엣을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하고 있어 이번 월드투어에 대한 기대를 한층 더 끌어올린다.
특히 워너원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산호세, 달라스, 시카고, 애틀란타, 싱가포르,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홍콩, 방콕, 멜버른, 타이페이, 마닐라까지 13개 도시에서 총 18회의 공연을 소화할 예정이다.
한편, ‘원 더 월드’ 서울공연의 팬클럽 선예매는 오늘(1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는 19일 오후 8시 예스24 에서 오픈된다.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