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김형락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오는 11일 금융상품 투자설명회인 ‘펀드미식회 시즌2’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펀드미식회’는 국내 운용사 대표 매니저들이 국내외 금융상품들을 소개하는 자리다.
설명회는 강방천 에셋플러스자산운용 회장의 분산투자 강연인 ‘투자미식가이드'로 시작한다. 이정숙 한국투자신탁운용 팀장은 글로벌 경제 속에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에 주목해 ‘글로벌브랜드파워펀드’를 설명하고, 이하윤 마이다스자산운용 팀장은 ‘미소중소형주펀드’를 추천한다.
김종원 하나UBS자산운용 상품본부장은 ‘코스닥벤처&공모주펀드’를 소개한다. 또한 박상언 유엔알컨설팅 대표가 부동산 시장동향을 진단하고 실전 투자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대표이사는 “지난해 열린 ‘펀드미식회’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국내 대표 운용사의 스타급 펀드매니저들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이번에는 부동산까지 아우르는 시간을 마련해 투자자들의 종합자산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설명회는 오는 11일 오후 4시 서울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에서 진행되며 사전 신청한 600명까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설명회 자료집을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사진=하나금융투자> |
[뉴스핌 Newspim] 김형락 기자 (rock@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