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현경 기자] 글로벌 브랜드 게스가 퍼포먼서 베어 크렁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변신을 꿰한다.
YG PLUS는 4일 "YG베어 크렁크와 게스홀딩코리아(대표 제임스박)의 게스(GUESS)와 콜라보레이션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게스 X YG베어 크렁크 콜라보 한정판 캡슐 컬렉션 <사진=YG플러스> |
게스와 크렁크가 선보이는 캡슐 컬렉션은 총 6종의 티셔츠로 크렁크의 자유분방함과 스트릿 감성을 유니크한 게스의 로고와 컬러에 녹여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트랜디함을 한껏 살렸다. 섹시함, 모험적인, 젊음을 키워드로 내세운 게스의 트렌디한 패션 감성과 '퍼포먼스 베어' 크렁크의 스웨그가 만남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4월5일부터 전국의 게스 직영점을 포함한 8개 매장과 무신사 스토어, 일부 롯데 백화점에서 공개되며 5일과 6일 양일간 롯데월드몰 게스 직영점과 롯데 본점 게스 매장에서 크렁크와 함께 하는 콜라보레이션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YG의 아트스트이자 대표 캐릭터인 크렁크는 음원 출시, 디제잉, 힙합 뮤지션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도 진행하고 있다. 동시에 캐릭터 상품, 게임 출시, SNS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아시아를 비롯한 글로벌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뉴스핌 Newspim] 이현경 기자(89hkle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