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그룹 YDPP의 개별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이지은 기자] ‘프로듀스101’ 시즌2 출신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으로 뭉친 프로젝트 그룹 YDPP의 개별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지난 26일 정세운·이광현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MXM(임영민·김동현) 소속사 브랜뉴뮤직 측은 공식 SNS를 통해 “YDPP PROJECT ‘LOVE IT LIVE IT’ CONCEPT PHOTO”라는 글과 함께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서는 정세운, 임영민, 김동현, 이광현이 레트로 감성을 담은 완벽한 남친룩을 선보였다.
또 멤버들은 블루계열의 의상과 청량미 넘치는 표정으로 4인 4색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YDPP는 ‘YOUTH, DREAM, PASSION, PURITY’로 4인의 멤버들이 본 프로젝트를 통해 추구하는 음악적 색을 담은 단어들의 이니셜로 명명되었다.
더욱이 국민 프로듀서들이 ‘프로듀스 101’ 당시 만들었던 조합 중 ‘영동포팡(임영민, 김동현, 정세운, 이광현)으로 활동하면 좋겠다는 팬들의 의견이 수렴된 측면도 있어 벌써부터 반응이 폭발적인 상황이다.
한편, YDPP는 4월 중 신보를 발표하며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