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이광수 기자] KB증권은 KB국민은행과 함께 KB금융그룹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포럼 '2018 글로벌투자 인사이트'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KB금융그룹의 은행과 증권 부문 자산관리 협업 강화의 일환으로 실시하게 됐다. 해외투자에 관심 있는 은행, 증권 우수고객을 초청해 강의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지난 13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권역별로 개최해 전국의 KB금융그룹 우수고객들을 위한 세미나로 확대할 계획이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은행·증권 해외자산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위해 2018년 글로벌 경제 전망과 국가별 투자환경에 따른 자산관리 전략 및 추천종목과 상품 등을 제시했다.
이형일 KB증권 WM총괄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투자할 수 있는 KB증권만의 해외투자솔루션으로 해외자산을 국민자산증식의 중심축이 되는 포트폴리오로 제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지난 13일 오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KB금융그룹 우수고객 초청 자산관리포럼에서 KB증권 리서치센터 신동준상무가 강의를 하고 있다. <사진=KB증권> |
[뉴스핌 Newspim] 이광수 기자 (egwangsu@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