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핌=최주은 기자] 유진투자증권은 삼성전자, 네이버 등 우량기업 주식을 단돈 100원에 매수할 수 있는 ‘탐나는 주식 100원에 쏙쏙 이벤트’를 오는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전자, 네이버 등 국내 우량기업과 페이스북, 애플 등 미국 굴지의 기업 주식을 100원에 매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온라인 고객(비대면, 은행제휴, 방문계좌)이 대상이다.
유진투자증권의 비대면 계좌개설 앱 ‘쏙쏙’을 통해 신규 계좌를 개설한 고객(주민등록번호 기준 최초)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고, 기존 온라인 계좌 보유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주식 거래 또는 입고 후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앞서 유진투자증권은 지난해 4월 개그맨 신동엽을 광고모델로 모바일 비대면 계좌개설 앱 ‘쏙쏙’을 런칭했다. ‘쏙쏙’은 ‘Speed & Simple OK’의 준말 ‘SSOK(쏙쏙)’을 의미하며, 기존 비대면 계좌개설 앱보다 사용자환경, 디자인, 편리성 등을 개선했다.
‘탐나는 주식 100원에 쏙쏙 이벤트’ 뿐 아니라 같은 기간 ‘국내 및 해외주식 무료수수료 이벤트’와 ‘종목이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와 고객만족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뉴스핌 Newspim] 최주은 기자 (june@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