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AK타운·원주점, 17~18일 '프리미엄 힐링존' 운영...영수증 必
롯데아울렛 이천·김해·광명·파주점, 동부산점은 설맞이 공연 개최해
[뉴스핌=오찬미 기자] 유통업계들이 고객들의 '설 명절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설 연휴 기간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명절 음식 준비로 지친 고객들에게는 손 마사지와 네일케어를 무료로 제공하고 가족 단위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을 위해서는 전통 민속놀이와 두더지 잡기 게임, 마술쇼 등을 준비했다.
17일 AK플라자에 따르면 수원AK타운점, 원주점은 오는 17~18일 '프리미엄 힐링존'을 열고 기초 네일아트 케어와 아로마향 손 마사지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10일, AK플라자 구로본점에 입점된 ‘마발라’ 네일숍에서 한 고객이 무료 네일케어 서비스를 받고 있다. <사진=AK플라자> |
명절 준비에 지친 여성고객을 위해 기획됐다. 영수증을 지참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힐링존은 수원AK타운점 6층 사리현 매장 앞과, 원주점 2층 에스컬레이터 옆에서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운영된다.
롯데 아울렛도 가족 단위로 아울렛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5~18일 전 지점에서 ‘슈퍼 홀리데이(Super Holiday)’ 행사를 개최한다.
프리미엄 아울렛 이천점은 오는 15~18일 백자동 1층에서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을 연다. 전통놀이 체험존을 마련해 제기차기, 대형 윷놀이, 투호 등 다양한 명절 게임 체험 공간을 마련하고 참여 고객에게는 경품도 증정한다. ‘내가 직접 만든 연 날리기’ 체험 이벤트와 풍물놀이 공연도 준비돼 있다.
프리미엄 아울렛 김해점은 오는 17~18일 샤롯데 광장에서 ‘설 연휴 스트레스 SMASH’라는 이벤트를 연다. 두더지 잡기 게임, 해머치기 게임, 펀치 게임 등 연휴기간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다양한 게임을 준비하고 참여 고객에게는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17일에는 ‘설 맞이 행운의 Golden Dog 윷놀이’ 이벤트도 열어 윷을 던져 ‘개’가 나오는 고객에게 행운의 경품을 증정한다.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로 있다. 아울렛 광명점은 오는 15일 1층 러블리 스퀘어에서 ‘어린이 명작동화’ 를 선사한다. 손 인형극, 마술쇼 등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공연이 오후 2시와 오후 5시 2회에 걸쳐 진행된다.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은 오는 18일 A블럭 1층 무대에서 ‘어린이 상상 인형극장’을 열고 ‘오즈와 깔깔마녀’ 손 인형극을 오후 2시와 4시, 2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2018 설 명절 행사 <자료=롯데백화점> |
[뉴스핌 Newspim] 오찬미 기자 (ohnews@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