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
[뉴스핌=양진영 기자] 인피니트 김성규가 데뷔 첫 솔로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14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솔로 컴백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김성규의 짤막한 인터뷰 클립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데뷔 이후부터 지금까지 인피니트 멤버로 쉴 틈 없이 바쁜 활동을 펼쳐온 그의 솔직한 심경이 담겼다. 김성규는 '모든 걸 다 바쳐 진정한 사랑을 해볼 수 있을지, 그런 비슷한 감정이라도 느꼈던 적 있었는지' 진솔하게 털어놓았다.
이어 사랑하는 사람이 “일보다 조금만 더 나를 아껴줬으면 우린 그렇게 안됐을 거야”라는 얘기를 한다면 자신은 굉장히 이기적인 사람이 될 거라는 뉘앙스의 대답이 이어지려는 순간 영상이 끝나 궁금증을 자극한다.
티저 말미에는 김성규의 신곡으로 추측되는 노래가 약 4초 정도 흘러나오면서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높아졌다. 더불어 ‘KIM SUNG KYU THE 1ST ALBUM COME BACK 2018.02.26.’이라는 텍스트를 삽입하며 김성규의 솔로 정규 1집이 오는 26일 발매된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지난 2012년과 2015년 솔로 미니앨범 ‘Another Me’, ‘27’을 각각 발매했던 김성규는 이로써 3년 만에 솔로 가수로 컴백하게 됐다.
이번 앨범은 김성규가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솔로 정규앨범이다. 디지털 싱글과 미니앨범 발매가 주로 이뤄지는 요즘 음반시장에서 솔로 정규앨범 발매는 상당히 이례적인 행보다.
특히 김성규는 지난 두 장의 솔로앨범을 통해 인피니트에서와는 다른 솔로 아티스트로 매력을 보여주고, 좋은 결과를 얻었다. 그런 김성규가 이번 정규앨범에선 어떤 음악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한편, 김성규는 새 솔로 정규앨범 막바지 작업 중이다. 오는 26일 컴백한다.
[뉴스핌 Newspim] 양진영 기자 (jyyang@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