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용화가 3월 5일 입대한다. /김학선 기자 yooksa@ |
[뉴스핌=이지은 기자] 정용화가 군입대를 결정지었다.
26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정용화가 입영을 통보받고 오는 3월 5일 입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2018 JUNG YONG HWA LIVE-ROOM 622’ 1월 27일 홍콩 공연을 끝으로 부득이하게 향후 예정되어 있는 해외투어 일정을 모두 취소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남아 있는 해외투어 공연은 적절한 절차를 통하여 피해를 보시는 분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또한 개최 공지가 나간 씨엔블루 향후 투어에도 참석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별도의 공지를 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앞서 정용화는 지난 2016년 경희대 일반대학원 박사 과정 입학 때 면접을 보지 않고도 합격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논란이 된 바 있다.
한편 정용화는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로 데뷔했다.
다음은 정용화 군입대에 대한 FNC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정용화가 입영을 통보받고 3월 5일 입대합니다.
‘2018 JUNG YONG HWA LIVE [ROOM 622]’ 1월 27일 홍콩 공연을 끝으로 부득이하게 향후 예정되어 있는 해외투어 일정을 모두 취소하게 됐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할애하여 관심을 보내주신 국내, 해외 팬 여러분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남아 있는 해외투어 공연은 적절한 절차를 통하여 피해를 보시는 분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개최 공지가 나간 씨엔블루 향후 투어에도 참석하지 못하는 점에 대해 별도의 공지를 드릴 예정입니다.
국가의 부름에 성실히 군복무를 한 후 건강하고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수 있도록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뉴스핌 Newspim] 이지은 기자 (alice09@newspi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