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최신뉴스 GAM
KYD 디데이

윤식당2 촬영지 '테네리페'로 떠나자

기사입력 : 2018년01월08일 14:29

최종수정 : 2018년01월08일 14:29

[뉴스핌-김유정 여행전문기자] 노랑풍선의 모델 이서진이 출연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윤식당2’ 첫회가 전국 시청률 14.1%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노랑풍선(대표이사 고재경, 최명일)은 ‘윤식당2’ 촬영지인 ‘스페인’에 대한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만나고 싶은 그곳, 스페인’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맵 이미지를 통해 스페인의 인기도시 별 추천 여행지 및 꼭 맛봐야 할 스페인 음식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중 ‘윤식당2’의 주요 배경지인 ‘테네리페’에 대한 정보는 물론 패키지, 자유여행, 허니문 등 촬영지와 연계된 다양한 상품을 구성했다.

유럽의 하와이라 불리는 지중해의 아름다운 섬이자 인기 휴향지인 ‘테네리페’는 국립공원, 고대피라미드 등 다양한 관광지를 비롯해 골프, 스쿠버다이빙 등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18세기 화산폭발로 큰 피해를 입은 지역인 가라치코, 양식건축물과 와인산지가 유명한 마을인 이코드 데 로스 비노스, 대서양 섬 중 가장 높은 봉우리를 가진 테이데 산, 세계 최대 규모의 야생. 해양동물을 볼 수 있는 로로파크 등 볼거리가 다양하다.

새롭게 선보일 ‘나만의 힐링여행 스페인+포루투칼 12일’ 패키지 상품은 전 일정 네덜란드 항공을 통해 이동하게 되며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톨레도, 리스본 등 스페인의 대표적인 도시와 함께 새롭게 추가된 테네리페까지 관광 할 수 있다. 스페인 여행을 계획대로 즐기기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는 최적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바르셀로나, 테네리페 7일’ 자유여행 상품은 암스테르담, 바르셀로나를 시작으로 테네리페 등의 일정으로 구성되어 있다. 마음대로 즐기는 여행을 원하는 고객을 위한 자유여행인 만큼 세부일정은 포함되어 있지는 않지만 바르셀로나에서 테네리페 구간 왕복 항공권이 포함되어 있으며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만나고 싶은 그곳, 스페인’ 기획전 담당자는 "테네리페 섬은 스페인의 문화와 고대의 신비한 역사, 아름다운 바다와 화산섬이 있는 곳"이라며 "아직 국내에 알려지지 않은 지역인 만큼 인기 예능 방송에 힘입어 스페인의 숨겨져 있는 보석 같은 여행지인 테네리페 섬이 많은 한국인 여행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뉴스핌 Newspim] 김유정 여행전문기자 (youz@newspim.com)‧출처(노랑풍선)

[뉴스핌 베스트 기사]

사진
돌연 취소된 '2+2 통상협상' 왜? [세종 = 뉴스핌] 김범주 기자 = 25일(현지 시각) 미국 현지에서 열릴 예정이었던 '한미 2+2 재무·통상 협의'가 돌연 취소된 배경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미국 측이 한국 대표단에 '양해'의 뜻을 여러 차례 표명했다는 것이 우리 정부의 설명이지만, 외교상 결례에도 불구하고 협의를 미뤄야 했던 배경에는 한국 협상단을 길들이겠다는 의도가 있는 것 아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영종도=뉴스핌] 김학선 기자 = 미국 측 요청으로 한미 2+2 통상 협의가 연기된 24일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장관이 출국 직전 취소 소식을 듣고 인천공항 2터미널을 나서고 있다. 2025.07.24 yooksa@newspim.com 24일 기획재정부에 따르면 구윤철 부총리 겸 기재부 장관은 이날 오전 9시경 이메일로 미국 측으로부터 협의 취소를 통보 받았다. 이날 오전 구 부총리는 협의를 위해 미국으로 출발할 예정이었다. 당시 인천공항 대기실에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기재부는 이 같은 사실을 오전 9시 30분께 언론에 공개했고, 구 부총리는 정부 관계자들과 함께 오전 9시 50분께 공항을 빠져나갔다. 이날 회의가 취소가 된 배경에 대해 기재부 측은 "스콧 베선트 재무장관의 긴급한 일정 때문이었다"고 설명했다. 다만 '긴급한 일정'에 대한 설명은 없었던 것으로 파악됐다. 미국 측이 이메일을 통해 여러 차례에 걸쳐 사과 의사를 밝혔지만, 협상 관련 구체적 일정은 확정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김정관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여한구 통상교섭본부장의 미국과의 협상은 예정대로 진행된다. 김 장관은 크리스 라이트 에너지장관 등을, 여 본부장은 제이미스 그리어 무역대표부(USTR) 대표와 각각 만난다. 하지만 양국 경제·통상 수장이 구체적 이유 없이 협의를 돌연 취소한 배경으로 한미간 협상이 난항을 겪은 것 아니니냐는 해석이 나온다. 앞서 지난 20일 미국으로 출국한 위성락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은 이날 오후 귀국할 예정이지만, 고위급 협상에 진전이 없었던 것 아니냐는 관측도 나온다. 한국 정부는 1000억달러(약137조원) 규모의 미국 현지 투자 계획을 미국 정부에 제안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국보다 먼저 관세협상을 타결한 일본 사례를 참고해 짠 전략으로 풀이된다. 일본은 5500억달러(약 757조원) 규모의 투자 펀드를 약속하고 미국과의 상호관세 15%부과에 합의했다. [영종도=뉴스핌] 김학선 기자 = 미국 측 요청으로 한미 2+2 통상 협의가 연기된 24일 구윤철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출국 직전 취소 소식을 듣고 인천공항 2터미널을 나서고 있다. 2025.07.24 yooksa@newspim.com 다만 한국 정부가 제시할 투자 규모에 미국 정부가 만족할지 여부는 미지수다. 댄 스커비노 백악관 부비서실장이 최근 소셜미디어(SNS) 엑스(옛 트위터)에 공개한 일본 대표단과의 협상 사진을 살펴보면 트럼프 대통령이 직접 대미 투자액을 상향했을 것으로 추정되는 투자액이 나온다. 애초 일본이 제시한 투자액 4000억달러는 펜으로 그어져 있고, 그 위에 5000억달러라는 숫자가 써 있었기 때문이다. 트럼프 대통령은 전날 일본의 대미국 투자액은 5500억달러라고 공개했다. 협상액보다 500억 달러가 높아진 셈이다. 촉박한 협상 일정을 무기 삼아 미국이 비관세 영역도 손보려는 의도가 아니니냐는 해석도 나온다. 2025년 미국 무역대표부의 비관세 장벽 보고서(NTE)에서도 한국의 방산·통신·원전 분야를 지적했다. 박기훈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방산과 통신은 미국 기업의 진입 장벽이라는 측면에서 구조 개선에 대한 압력을 가할 가능성이 크다"고 지적했다. wideopen@newspim.com 2025-07-24 18:42
사진
특검, 한덕수 자택·총리공관 압수수색" [세종=뉴스핌] 양가희 기자 = 내란특검팀이 24일 국무총리 서울공관에 대한 압수수색에 들어갔다. 국무총리실은 이날 문자 공지를 통해 특검팀의 수사에 적극 협조하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특검은 이날 한덕수 전 총리 자택 압수수색에도 나섰다. [서울=뉴스핌] 이형석 기자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후 서울 서초구 서울고등검찰청에 마련된 내란 특검 사무실에서 조사를 마치고 차량으로 이동하고 있다. 2025.07.02 leehs@newspim.com 한 전 총리는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 계획을 알고도 이를 묵인 또는 방조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특검은 압수물 분석을 마치는 대로 한 전 총리 등을 다시 조사한 뒤 구속영장 청구 여부 등을 검토할 전망인 것으로 알려졌다. sheep@newspim.com 2025-07-24 13:54
안다쇼핑
Top으로 이동